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익스팬시티 규칙 질문

권영헌 (doobooyooboo) | 2020.06.27 17:45 | 조회 850

1. 계약카드 하나로 계속 점수를 받을 수 있는지?

 

계약카드의 효과가 자기 차례에 계약완수 단계마다 같은걸로 계속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한번 사용된 계약카드는 사용이 끝나서 더이상 쓸 수 없게되나요?

아니면 계약카드는 계속 사용이 가능한데 적용받는 건물이나 상황이 한번씩만 적용되는건가요?

 

예를 들어서 [파크뷰 : 동일한 공원에 인접한 주거형 빌딩과 상업형 빌딩 소유]에 해당하는 곳이 한 군데 있을 때

매 턴마다 이 카드로 점수를 계속해서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 계약카드를 받기 이전에 완성된 건물들도 완성 조건이 걸린 계약카드의 점수를 받나요?

 

계약카드의 조건이 어떤 빌딩을 완성 하는 것이라면 이미 완성된 건물들도 점수를 받는건가요?

아니면 계약카드를 받은 이후부터 완성시킬 때마다 점수를 받는건가요?

 

예를 들어서 [소형 주거 단지 : 3층 주거형 빌딩 완성] 계약카드를 가지고 오게 되면

이미 완성되어 있던 빌딩들도 점수에 포함하게 되는건지 아니면 이 카드를 가지고 온 이후부터 완성될 때마다 점수를 받는건지 궁금합니다.



3. 계약카드의 조건에 맞는 상황이 복수개 일 때 그 점수도 복수개만큼 곱해서 계산하는가?


예를 들어서 [파크뷰] 조건에 해당하는 곳이 두 군데 있다고 해을 때

이 계약카드로 점수를 계산하면 6 x 2 해서 12점으로 받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6점으로 끝나는건가요?

icoComment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