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미니빌 "IT벤처" 카드 룰 문의드립니다.

김동균 (kina24baobab) | 2019.04.22 15:35 | 조회 596
(홈페이지가 바뀐 줄 모르고 예전 사이트에 글을 올려 다시 씁니다.

미니빌 그린벨리 확장판 카드 중 "IT벤처" 카드의 룰에 대해

궁금한 점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1. 동전(1개)를 투자하는 시점
자신의 턴이 끝나기 전 동전 1개를 "IT벤쳐"에 투자 가능한 것으로 아는데,
"IT벤처"카드를 처음 구입해서 건설한 턴에서도 투자가 가능한지요?

2. 투자금
주사위 눈이 "10"이 나와서 투자금을 받을 때,
누적된 동전 만큼 은행에서 받고,
다음 턴에도 투자금이 유지된다고 보면 될까요?

3. 외국판(영어판) 룰 설명
IT벤쳐와 같은 카드인 "Tech Startup"의 영어 룰을 보면

"When this card is activated, all players must pay you coins equal to the number of coins on this card."
다른 플레이어에게서 동전을 받는 것으로 되어 있는데,
이건 영어판 룰의 (번역)오류로 봐도 괜찮을까요?

icoComment 댓글 1